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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읽요 - 영어뉴스 읽고 요약하기] 11일차 본문
[CES 2024] SK On moves to develop Tesla-friendly cylindrical batteries

Korean battery maker SK On is developing cylindrical batteries for EVs, a battery type predominantly used by Tesla.
한국 배터리 생산업체 SK는 테슬라에 주로 쓰이는 전기자동차용 원통형의 배터리를 개발중에 있다.
한국의 배터리 제조사인 SK On은 테슬라가 주로 사용하는 배터리 타입인 EV용 원통형 배터리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The company’s Executive Vice Chairman Chey Jae-won said on Wednesday that the battery development has made substantial progress.
회사의 고위 부 의장 채 재원은 수요일에 배터리 개발은 상당히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 회사의 최재원 부회장은 수요일에 배터리 개발이 상당한 진전을 이뤘다고 말했습니다.
“We are developing all three types of batteries — cylindrical, pouch and prismatic — to respond to different needs and specifications from clients,” Chey told the press on Wednesday as he swept the grounds of the Las Vegas Convention Center for CES 2024. “Development for prismatic-type batteries has been completed, while the development of cylindrical batteries has progressed far.”
" 우리는 고객들의 다른 니즈와 구체성에 대응할 수 있기 위해 배터리의 원통형, 파우치형 그리고 각기둥 모양의 3 타입 타입을 만들고 있어
라고 채는 수요일에 CES 2024라스베가스 연회장을 돌아다니면서 보도자료에서 말했다. "각기둥 모양의 배터리 개발부는 완성이 되었고, 원통형의 배터리 배발부는 아직 진행중이다"
라고 채는 수요일에 CES 2024라스베가스 연회장을 돌아다니면서 보도자료에서 말했다. "각기둥 모양의 배터리 개발부는 완성이 되었고, 원통형의 배터리 배발부는 아직 진행중이다"
최 회장은 19일(현지 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CES 2024' 행사에 참석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사양에 대응하기 위해 원통형, 파우치형, 각형 등 3가지 배터리를 모두 개발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최 회장은 "원통형 배터리는 현재 개발이 완료된 상태이고, 각형 배터리는 현재까지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The mass production of the cylindrical batteries will be determined depending on the requests of clients, he said.
원통형 배터리의 대량 생산량은 고객의 요구에 맞춰서 결정된다고 설명했다.
그는 원통형 배터리의 대량 생산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결정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The battery maker currently only makes pouch-type batteries, but is diversifying battery forms complying to global market demand as automakers expand their EV lineups. It succeeded in creating the prismatic cell mock-up in March last year.
배터리 생산업체는 현재 파우치 타입의 배터리만 생산하고 있지만, 세계적인 시장 수요에 준수하여 배터리 형태를 다양화 하고 있다. 자동차 회사가 전기차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기 때문에. 작년 3월에 각기둥형의 원자를 따라하도록 만드는 것에 성공했다
이 회사는 현재 파우치형 배터리만 만들지만 자동차 업체들이 전기차 라인업을 확대하면서 글로벌 시장 수요에 맞춰 배터리 형태를 다양화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3월에는 프리즘 셀 모형을 만드는 데 성공했습니다.
Although cylindrical batteries are cheaper to produce than pouch or prismatic cells, they were deemed to be unsuitable for EV batteries that required high capacity and high output.
비록 원기둥형의 배터리가 파우치나 각기둥형의 셀을 만드는것 보다 저렴하지만, 그들은 적절하지 않은 많은 저장용량과 고출력을 필요로 하는 전기차 배터리에는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된다.
원통형 전지는 파우치나 각형 전지에 비해 생산 가격이 저렴하지만, 고용량과 고출력이 요구되는 EV 배터리에는 부적합하다고 판단했습니다.
Tesla became the game changer in the field as it succeeded in producing the “4680” cylindrical batteries which have a higher energy density than existing batteries and reduces costs by 50 percent.
테슬라는 이전의 배터리에 비해서 높은 에너지 밀도를 가고 50%나 비용을 줄인 4680 원통형 배터리를 만드는데 성공하면서, 그 분야에서 게임체인저가 되었다.
테슬라는 기존 배터리보다 에너지 밀도가 높고 비용은 50% 절감한 '4680' 원통형 배터리를 생산하는 데 성공하면서 이 분야의 판도를 바꾸는 기업이 됐습니다.
When asked whether the company could expect a turnaround for the fourth quarter earnings of 2022, Chey replied that he “isn’t sure if the company could reap the results that it wanted due to weak auto market conditions” and believes it to be “an opportunity to strengthening the foundation.”
회사가 2022의 4분기 이익을 회수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물어보자, 채는 약한 자동차 회사들의 상태로 인해서 원하는 결과를 회사가 거둬들일 수 있는지 보장할 수 없다. 그리고 기초를 강화시킬 수 있는 기회라고 믿는다.라고 답했다.
최 회장은 2022년 4분기 실적 턴어라운드를 기대할 수 있느냐는 질문에 "자동차 시장 상황이 취약해 원하는 성과를 거둘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다"며 "기반을 다질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답했습니다
Chey also refrained from giving the timeline for SK On’s initial public offering (IPO).
채는 또한 SK ON의 IPO에 대한 타임라인을 주는 것을 제제 햇다
최 회장은 또 SK온의 기업공개(IPO) 일정에 대해서도 말을 아꼈습니다.
“We have many things to consider, including the financial market, so we do not have any immediate plans [to go public],” Chey said. “When the timing is right, we want to go ahead as soon as possible.”
우리는 재정적인 시장을 푸함해서 많은 사항을 고려하고 있다. 따라서 우리는 어떤 즉각적인 계획을 가지지 않았다고 채가 말했다."타이밍이 맞다면, 우리는 가능한 빨리 취할 것이다"
최 회장은 "금융시장 등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아 당장 (공모) 계획이 없다"며 "시기가 맞으면 가능한 한 빨리 진행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The first stop that Chey made on the first day outing for CES 2024 was to the Israeli autonomous driving company Mobileye, acquired by Intel for $15.3 billion in 2017. The company has developed cutting-edge chips and software for driverless cars, including Tesla.
CES 2024의 첫째 날 아웃팅에서 채가 만들었던 첫번째 금지는 인텔로부터 인수된 2017년에 1.5조로 이스라엘 자율주행회사 모빌아이였다. 그 회사는 모서리를 자르고 운전자가 없는 차를 만드는데 쓰이는 소프트 웨어로 성장한 회사였다. 테슬라를 포함해서
최 회장이 CES 2024 첫날 나들이에 나선 곳은 2017년 인텔이 153억 달러에 인수한 이스라엘 자율주행 기업 모빌아이였습니다. 이 회사는 테슬라를 포함해 무인 자동차를 위한 최첨단 칩과 소프트웨어를 개발했습니다.
At the booth, Chey met with Hyundai Motor Group Executive Chair Euisun Chung. The two chiefs met again later that day when Chung visited SK Group’s booth, where Chey personally introduced SK’s latest technologies in carbon reduction to reach a net-zero society.
부스에서 채는 현대 자동차 그룹의 의자 충의선과 만났다. 두 의장은 청이 SK그룹의 부스를 방문할때 다시한번 만났고, 채는 개인적으로 SK의 net zero 사회에 도달하는 탄소 감소에 대한 최신기술을 개인적으로 소개했다.
부스에서 최 회장은 의순 정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을 만났습니다. 두 회장은 그날 늦게 정 회장이 SK그룹 부스를 방문했을 때 다시 만났고, 최 회장은 넷제로 사회에 도달하기 위해 직접 SK의 탄소 저감 최신 기술을 소개했습니다.
Chey also visited booths for Hyundai Motor, Samsung, LG, Doosan and U.S. construction equipment producer John Deere to monitor the latest mobility and sustainable technologies.
채는 또한 현대 자동차, 삼성, 엘지, 두산 그리고 미국 건설 장비 생산업체 John Deer부스를 방문했다. 최신 모빌리티와 지속가능한 기술을 훑기 위해서
최 회장은 또한 현대 자동차, 삼성, LG, 두산 그리고 미국의 건설 장비 생산업체인 존 디어의 부스를 방문하여 최신의 이동성과 지속 가능한 기술을 관찰했습니다.
cylindrical | 원통형의, 신린더형 |
predominantly | 대개, 대부분 |
prismatic | 각기둥의 |
lineups | 사람의 열, 얼굴을 살피기 위한 정렬 정렬; 진용, 라인업 |
deem | ~로 여기다, 생각하다 |
turnaround | 호전, 작업을 완료해서 회송하는데 걸리는 시간 |
reap | 거두다, 수확하다 |
timeline | 일정 |
the first stop | 첫 발을 디딘 |
cutting-edge | 최첨단 |